성결대 2018 찾아가는 두드림 취업박람회 개최

2018-12-21 18:0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결대 제공]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가 21일 평촌공업고등학교 어울림관(강당)에서 ‘2018 찾아가는 두드림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성결대는 구직자들에게 우수기업을 알리고, 기업에게는 필요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찾아가는 두드림 취업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
저학년을 위해 지문 인적성 검사, 고학년을 위해 이미지컨설팅 등을 개설, 다양한 연령층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박람회를 개설했다.

이날 취업박람회는 유에프엠시스템즈㈜, 우일산업㈜, ㈜굿맨 등 20여개 기업이 참여했고, 500여명의 구직자들이 1:1 현장 면접, 취업상담, 컨설팅 등에 참여했다.

성결대는 경영지원 및 영업, 연구개발 및 구매, 생산 영역 관련 직무 컨설팅 부스도 운영했다. 또  참가자들을 위해 이력서 사진 촬영, 이미지 메이크업, 퍼스널 컬러진단, 천연비누 배포,지문 인적성검사, 피자 시식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이준서 성결대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안양시, 평촌공업고등학교와 협업하여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 활동을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청년들을 위한 취업관련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