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엔 고기 앞으로’ 파파존스 등 외식업계, 스테이크 메뉴 봇물

2018-12-21 16:14
  • 글자크기 설정

파파존스 갈릭페퍼스테이크피자 출시 1만원 할인…퀴즈노스 불고기 샌드위치 등 인기

파파존스 신제품 갈릭페퍼스테이크피자 [사진=파파존스 제공]


추운 겨울엔 체력을 유지해야 하므로 여름철에 비해 20% 가량 영양섭취가 더 필요하다. 또한 추운 날씨 탓에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 등 질병에 노출되기도 쉽다. 겨울에 특히 육류가 당기는 이유다.

21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추운 겨울을 맞아 각 업체에서는 스테이크, 불고기 등 고기를 듬뿍 넣은 메뉴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는 올 겨울 ‘갈릭페퍼스테이크피자’를 선보였다. 도톰한 그릴드 비프와 쫄깃한 스트링치즈, 갈릭 후레이크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로, 최상급 품질의 우유로 만든 캘리포니아 모차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입안 가득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캘리포니아 유제품협회로부터 인증마크까지 획득했다. 파파존스는 갈릭페퍼스테이크피자 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최대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는 추운 겨울 날씨를 이겨내는 컨셉트의 메뉴 ‘핫앤핫’를 출시했다. 특히 고기가 듬뿍 올라간 ‘불고기 스테이크&김치’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워 풍미가 가득한 한국식 불고기에 양파, 피망, 볶음김치와 스위스치즈를 넣고 오븐에 한번 더 구운 것이 특징이다. 김치의 매콤함과 스위스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잘 어우러져 있다.

LH푸드가 운영하고 있는 크라제버거도 겨울 맞이 함박스테이크 3종을 출시했다. 토마토를 이용한 ‘레드 토마토 함박스테이크‘, 코코넛이 들어간 ’화이트 코코넛크림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체다치즈를 사용한 ’옐로우 체다치즈 함박스테이크‘는 색으로도 메뉴 재료의 특징을 표현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추운 날씨에는 고기류가 풍성하게 들어간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많아져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스테이크피자를 출시했다”며 “고기가 듬뿍 들어간 메뉴는 연말 파티나 모임 식탁에 올려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