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의 남성 뷰티 브랜드 ‘블랙몬스터(BLACK MONSTER)’가 인기배우 남주혁을 공식모델로 기용, 남성 그루밍 수요창출에 본격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깔끔한 이미지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배우 남주혁은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현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블랙몬스터가 지향하는 남성 그루밍 트렌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현재 공개된 광고영상에는 남성의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비비로션’, 기본 스킨, 로션에 톤업과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데이&나잇’, 입술의 보습과 발색을 돕는 ‘블랙밤(듀얼립밤)’, 뻗치는 옆머리를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블랙몬스터 다운펌’ 등 4가지 제품이 담겼다.
남주혁이 등장하는 모든 영상은 블랙몬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대광 블랭크코퍼레이션 대표는 “블랙몬스터는 브랜드 론칭 이후, 전례 없던 남성 그루밍 수요를 발굴하고, 시장 확대에 주력해왔다”며, “블랙몬스터의 공식모델 남주혁과 함께, 그루밍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대중적인 뷰티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블랙몬스터는 남주혁 모델 기용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사흘간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 브랜드 전 제품의 최대 70% 할인혜택 및 다양한 세트 구매의 기회를 제공한다.
블랙몬스터는 2016년 론칭 이후, 자연스러운 남성 메이크업 및 그루밍 솔루션을 제안하는 다양한 영상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으며, 남성 뷰티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주요 제품 성과로는 메이크업 라인 ‘블랙밤(듀얼립밤)’의 경우 현재(11월 기준) 누적판매량 50만 개를 넘어섰으며, 헤어 라인의 ‘블랙몬스터 다운펌’ 및 스킨케어 라인의 ‘올인원 데이&나잇’ 제품은 각각 30만 개, 25만 개씩 누적판매량을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