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액션캠 겨울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2018-12-07 09:14
  • 글자크기 설정

다음달 31일까지 FDR-X3000R 또는 FDR-X3000 구매 후 등록 시 여행용 배터리 키트 증정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가 7일 '소니 액션캠 겨울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니 액션캠 2종 FDR-X3000R 또는 FDR-X3000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2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용 배터리 키트 'ACC-TRDCX'가 제공된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오는 16일까지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7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소니 액션캠 FDR-X3000R과 FDR-X3000은 액션캠 최초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술인 '짐벌 메커니즘'을 탑재해 기존 전자식 손떨림 보정의 단점을 크게 개선했다.

렌즈와 센서 유닛이 일체화된 상태에서 주변 흔들림을 분석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기술로 4K 촬영에서도 흔들림이 적은 초고해상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83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 칼자이스 렌즈, '비온즈(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일상은 물론 여행 중에도 최고의 촬영 결과물을 보장한다.

풀 픽셀 리드 아웃 방식을 지원해 영상에서의 선명한 색감과 디테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조작성과 인터페이스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가시키고 빠르고 정확한 조작과 촬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과 함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FDR-X3000R과 FDR-X3000이 선사하는 놀라운 손떨림 방지 기능은 물론, 4K 화질로 촬영한 뛰어난 영상 결과물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