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커머스, 국가생산성대상 산업부 장관 표창 수상

2018-10-17 13:56
  • 글자크기 설정

통합구매서비스·비용절감 등 고객 가치 창출

KT커머스 임직원들이 지난 1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가생산성대상' 서비스 우수기업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T커머스]


KT그룹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사업자인 KT커머스가 '국가생산성대상'에서 서비스 우수기업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KT커머스는 지난 4월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7월 올해의 브랜드 B2B 전자상거래 부문 대상에 이어 3번째로 수상하게 됐다.
올해로 42회를 맞이한 국가생산성대상은 생산성 향상과 경영혁신 활동 성과가 탁월한 기업과 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정부포상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다.

올해 공적서 및 인터뷰 심사를 통해 KT커머스를 포함해 총 60여개 기업 및 공공기관, 유공자가 선정됐다.

이 중 서비스 우수기업은 △창의 혁신성 △시스템 우수성 △고객가치 생산성 성과 △파급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는데 KT커머스는 전문화된 인프라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기업 고객의 본원적 사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KT커머스가 제공하는 통합구매서비스는 기업 특화된 구매컨설팅과 구매전략을 통해 고객에게 비용절감뿐만 아니라 구매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여준다. 특히 서비스 품질과 직결되는 고객센터, 품질관리, 배송 인프라가 기업용 서비스에 특화되어 있어 국내 유수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이한섭 KT커머스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플랫폼 사업자로서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의 판로 개척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