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x안지현, 첫 만남 담긴 티저 영상 공개…첫 방송 'D-8'

2018-10-16 08:34
  • 글자크기 설정

[사진=㈜비에스픽쳐스 / ㈜보난자픽쳐스 ]


KBS W 첫 편성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W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측이 오늘 (16)일 김현중(문준우 역)과 안지현(김선아 역)의 의미심장한 첫 만남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이 둘의 판타지 로맨스를 예고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주)비에스픽쳐스, (주)보난자 픽쳐스)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와 멈춰진 시간 속으로 들어온 김선아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작품으로,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을 비롯해 개성만점 씬스틸러 연기파 배우 임하룡과 주석태 등이 함께 출연해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 초반에는 비가 내리는 한적한 길가에 쓰러진 선아(안지현 분)의 모습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 잡고 있으며, 큰 트럭이 그녀를 향해 빠른 속도로 돌진하자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준우(김현중 분)가 선아(안지현 분)를 돕기 위해 잠시 시간을 멈추는 모습이 비춰진다.

특히 멈춰진 시간 속에서 그녀 앞에 나타난 준우(김현중 분)와 그를 보고 크게 놀란 선아(안지현 분)의 모습은 마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속 두 사람의 모습은 작품 속에서 펼쳐질 남다른 케미를 예고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에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진은 "오늘 '시간이 멈추는 그때'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며 "작품에서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준우와 멈춰진 시간 속에 머무르는 선아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의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KBS W를 통해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