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오는 11월 15일 컴백···'왓 이즈 러브?' MV 2억 뷰 돌파

2018-10-11 10:44
  • 글자크기 설정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오전 YTN Star에 "트와이스가 11월 5일 컴백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발매한 '왓 이즈 러브', '7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컴백을 예고했다.
앞서 소속사 측은 트와이스가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 JYP엔터테인먼튼트는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9일 오후 6시 유튜브에 공개된 '왓 이즈 러브?' MV는 11일 오전 7시께 2억 뷰를 달성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달 17일 'TT' MV로 한국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4억 뷰 돌파, 하루 전인 16일에는 '라이키(Likey)'로 3억 뷰를 넘어서는 기록을 세웠다.

'왓 이즈 러브?'가 2억 뷰를 넘어서며 트와이스는 2억 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인 MV의 숫자를 7개로 늘렸다. 아울러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9곡 모두 '9연속 1억 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 중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12일 공개한 일본 첫 정규앨범 'BDZ'로 10일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지난해 6월 발표한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10월 첫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올해 2월 싱글 2집 '캔디 팝(Candy Pop)'으로 3연속 플래티넘 인증, 5월 공개한 싱글 3집 '웨이크 미 업(Wake Me Up)'으로 해외 여성 아티스트 싱글 중 최초로 더블 플래티넘 인증 등에 이어 'BDZ'로 '5연속 플래티넘' 행진을 이어가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일본 첫 아레나 투어 'TWICE 1st ARENA TOUR 2018 “BDZ”'를 진행 중이다. 치바와 아이치 공연을 성료한 트와이스는 12일~14일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