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10월 1일부터 23일까지 조선 시대 과거 시험을 콘셉트로 준비한 ‘씨지븨 나랏말 백일장’을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영화를 골라 기발하고 재치 있는 한글 제목으로 바꾸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백일장 작품으로는 오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암수살인’, ‘베놈’,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부터 ‘창궐’, ‘완벽한 타인’, ‘배반의 장미’,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퍼스트맨’, ‘그린치’,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까지 총 10개의 작품을 준비했다. ‘씨지븨 나랏말 백일장’ 이벤트는 CJ ONE ID당 1일 1회 1개의 영화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같은 영화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나 다른 영화로 최대 10번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우수 작품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도 진행된다. 10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예선전, 10월 16일부터 23일까지는 결승전으로 이어진다. 온라인 투표에서 최다 득표를 얻은 상위 10개 작품에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된 ‘장원’(1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100만점과 일반 2D 영화 관람 쿠폰 30장을 선물한다. 이어서 ‘차상’(2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50만점과 일반 2D 영화 관람 쿠폰 20장, ‘차하’(3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30만점과 일반 2D 영화 관람 쿠폰 10장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장려’(4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10만점과 일반 2D 영화 관람 쿠폰 10장을 제공한다. 최종 결과 발표일은 10월 26일이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한글날을 기념해 CGV 고객들이 함께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한글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