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새 오리지널 콘텐츠 ‘고독한 덕계방’ 론칭...첫회 GOT7 출연

2018-09-17 09:51
  • 글자크기 설정

카톡 오픈채팅에서 진행되는 쌍방향 퀴즈쇼

카카오가 운영하는 글로벌 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고독한 덕계방’을 신규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카카오]


카카오가 운영하는 글로벌 K-POP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고독한 덕계방’을 신규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고독한 덕계방은 아티스트가 직접 개설한 카카오톡 오픈채팅 대화방에서 이뤄지는 쌍방향 퀴즈쇼다.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과 카카오TV,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글로벌로 생중계된다.
첫 회는 JYP의 남성 아이돌 그룹 GOT7이 단독 출연해 카카오톡 오픈채팅 대화방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퀴즈쇼를 즐긴다.

17일 밤 10시부터 볼 수 있으며, GOT7이 팬들에게 직접 제시하는 퀴즈를 맞추면 오픈채팅 대화방에 입장할 수 있다. GOT7은 팬들과 근황을 나누고 새 앨범의 신곡도 들려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드로잉 퀴즈 개떡찰떡’, ‘이모티콘 퀴즈 뭔지 알지?’, ‘미션 고덕계잘(고독한 덕후는 계를 잘 탄다)’ 등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코너들도 마련했다.

한편 원더케이는 올 하반기 동안 고독한 덕계방 이외에도 다양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K-POP의 매력을 전세계에 전달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