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형' 호날두, 득점포 가동한 김에 멀티골까지…인스타에서 직접 밝힌 소감은?

2018-09-17 08: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


이탈리아 세리에A 유벤투스로 이적한 포르투갈의 축구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가 마침내 320분간의 침묵을 끝냈다.

호날두는 16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의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수올로와의 홈 경기에서 멀티 골을 기록하며 유벤투스의 2대1 승리를 이끌었다.
호날두는 후반 5분 코너킥 상황에서 골대를 맞고 나온 공을 차 넣으며 이탈리아 무대에서의 데뷔 골을 기록했다. 후반 20분 역습 상황에서도 페널티 지역 왼쪽에서 강력한 슈팅으로 한 골을 추가했다. 유벤투스는 4연승을 이어가면서 세리에A 단독 선두의 자리를 지켰다.

호날두는 지난 7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1억 유로의 이적료로 유벤투스 유니폼에 합류했다. 그러나 앞선 3경기에서 호날두가 23개의 슈팅에도 불구하고 득점에 실패하면서, 일각에서는 회의적인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날 멀티골로 호날두는 단숨에 세리에A 득점 공동 3위로 뛰어 올랐다.

호날두 또한 기쁨을 숨기지 않았다. 호날두는 경기가 끝나고 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유벤투스에서 첫 번째 멀티 골을 기록했고, 무엇보다도 팀의 중요한 승리에 기여했기 때문에 너무나 행복하다"고 밝혔다.

[사진=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