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CF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온 가족이 ‘영어마비’에 걸릴까 걱정하지만, 이서진이 등장해 ‘스피킹맥스 탭’으로 영어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피킹맥스 탭’은 왕기초과정부터 뉴욕, 런던, 세계일주, 비즈니스 영어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돼 있어 영어 왕초보인 자녀와 해외출장 준비 중인 아버지 등 온 가족이 평생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됐다.
2332명의 현지 원어민 영어를 통해 학습할 수 있고, 인공지능 음성분석시스템을 통해 발음과 억양을 일대일로 피드백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피킹맥스 탭’에는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가 담겨져 있다. 돌발 상황을 포함해 해외여행 시 반드시 필요한 1104개의 표현이 수록된 ‘상황별 표현사전’과 기존 스피킹맥스 콘텐츠 중 주요 도시들을 선별한 ‘해외여행지 베스트’ 등이다. 이 두가지 코스는 ‘스피킹맥스 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스피킹맥스 탭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온 가족이 현지 원어민 영상으로 평생 학습함으로써 영어 고민을 해결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한 상품”이라며 “더욱 좋은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피킹맥스 신규 CF는 지상파에서 온에어되며 CF 공개를 기념해 9월2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물 G9(지구)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9를 통해 ‘스피킹맥스 탭’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G9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