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룡팔부M for kakao’는 중국 무협 소설의 거장 김용의 대표작 ‘천룡팔부’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방파대전, 파티던전, 축국대회 등 이색적인 협동 콘텐츠들이 풍성하게 갖춰진 모바일 MMORPG다.
무림 시대를 배경으로 광활한 오픈 필드를 누비는 높은 자유도를 자랑할 뿐 아니라, 채집과 제작 등 일상 콘텐츠는 물론 신기, 암기, 경맥 등 다채로운 성장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와 펫을 강화해 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일품이다.
이 게임은 중국 시장에 선출시돼 iOS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출시한지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에 사흘만에 30만명이 참여하며 올 여름을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먼저 게임을 설치한 모든 유저에게 ‘햄쮸’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또한, 캐릭터 생성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천룡팔부 장패드’를 제공한다. 전투력 10만을 돌파한 유저 100명에게는 ‘천룡팔부 퍼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을 달성한 유저 100명에게 ‘천룡팔부 헤드쿠션’을 선물한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천룡팔부M for kakao를 기다려온 많은 게이머들이 차별 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국내 모든 마켓에 게임을 동시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창유닷컴 코리아의 예측불가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