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랜드, 유아교육전서 체험 행사 성료

2018-07-16 10:38
  • 글자크기 설정

AR 체험학습, 기가지니 영어 말하기 등 전시

KT는 ‘제41회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서 ‘KT키즈랜드’ 체험존을 스마트스터디와 공동 운영해 8만여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유교전에서 키즈랜드를 체험하고 있는 관람객들.[사진=KT]


KT는 ‘제41회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서 ‘KT키즈랜드’ 체험존을 스마트스터디와 공동 운영해 8만여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유교전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주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열렸으며, 300여개 유아 관련 브랜드가 전시에 참여했다. KT는 ‘핑크퐁은 올레tv’ 콘셉트로 올레tv 어린이 서비스 패키지인 키즈랜드 아이템을 전시했다.
대표 전시 아이템은 AR(증강현실) 체험학습인 ‘상어 가족 TV쏙’, 영유아 통합 발달 프로그램 ‘핑크퐁 TV스쿨’, 영어 발음 향상효과가 있는 ‘기가지니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 광고 없이 24시간 무료로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핑크퐁 채널 ‘(채널번호 140번), 핑크퐁관 바로 가기 단축키가 있는 ‘키즈 전용 리모컨’ 등이다.

또한 KT는 행사장에 방문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 행사도 마련했다. 핑크퐁 캐릭터 탈과 함께 상어 가족 TV쏙 서비스를 즐기는 ‘댄스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내용을 SNS에 게시한 방문객에게 경품 당첨 룰렛을 돌릴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키즈 전용 리모컨 실물 사진을 SNS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핑크퐁 빔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이성환 KT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전시를 통해 KT 키즈랜드에서 차별화된 핑크퐁 놀이학습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핑크퐁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올레tv 키즈랜드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스마트스터디와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