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개 팔린 뚜레쥬르 ‘통우유 식빵’, 이색 토스트 변신

2018-07-09 16:32
  • 글자크기 설정

뚜레쥬르, 대박상품 ‘통우유 식빵’, 아보카도·수란·리코타 치즈 올린 토스트로

CJ푸드빌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의 인기 상품 통우유 식빵을 사용해 선보이는 오픈 토스트 5종[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통우유 식빵으로 만든 ‘오픈 토스트’ 5종을 잠실점과 카페대학로점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결을 살려 뜯어 먹으면 더 맛있는 통우유 식빵’은 출시 100일 만에 30만개 판매를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여기에 아보카도, 수란, 리코타 치즈 등을 토스트 위에 올려 만든 오픈 토스트는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신선한 맛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커피 또는 아이스티와 함께 세트로 제공해 브런치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오픈 토스트 브런치 메뉴 가운데 ‘햄 에그 톡 앤드 커피’는 통우유 식빵에 로제 소스를 바르고 햄과 치즈, 수란을 얹어 구운 메뉴다. ‘아보카도 에그 포테이토 앤드 커피’는 토스트 위에 계란감자 샐러드와 아보카도, 이탈리아 시금치인 루꼴라를 얹어 담백하다.

‘리코타 살구 체리 앤드 커피’는 통우유 식빵 위에 리코타 치즈를 바르고 살구잼과 체리잼을 올린 디저트형 토스트다. 이 외에도 버터와 베이컨 등을 곁들인 정통 프렌치 토스트 2종을 함께 내놓는다.

회사 관계자는 “통우유 식빵은 탕종법으로 반죽해 쫄깃하고 우유 함량을 30.7%까지 늘려 부드럽다. 토스트를 했을 때 맛과 식감이 극대화된다”며 “세련된 겉모습에 풍성한 맛의 오픈 토스트로 통우유 식빵을 색다르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탕종법은 100℃ 이상 끊는 물에 익반죽한 다음 장시간 숙성해 빵을 만드는 방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