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자사 IPTV 서비스 올레tv와 영화 콘텐츠 대표 사업자 NBC유니버설과 제휴해 7월 한 달 동안 ‘쥬라기 피규어가 쏟아진다’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T는 이벤트에 응모한 올레tv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쥬라기월드:폴른킹덤(이하 쥬라기월드)’ 3D 페이퍼 토이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KT는 ‘올레tv 10주년 엠블럼’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시행한다. 올레tv, KT매장, KT닷컴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엠블럼을 찍어 SNS에 ‘#올레tv, #10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게시자 중 100명을 추첨해 대형 쥬라기월드 피규어를 증정한다. 또한 KT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댓글 소환 이벤트 참여자 5명에게 원터치 텐트를 증정 한다.
마지막으로 7월 중순 올레tv 개봉 예정인 영화 쥬라기월드 VOD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과 쥬라기월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쥬라기월드 럭키박스는 쥬라기월드 영화 팬들을 위한 레고, 피규어, 티셔츠, 음료수 등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tv 출시 10주년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 일환으로 기획됐다. 2분기 키즈에 이어 3분기는 무비를 테마로 영화 굿즈 증정, 야외 상영회 초대 등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이성환 KT 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올레tv 10주년을 맞아 영화 쥬라기월드:폴른 킹덤 올레 tv 개봉 시점에 총 1억여원에 달하는 고객 경품을 준비했다”며 “고객과 함께하는 ’즐거움도 No.1’ ‘올레tv 텐 페스타’를 통해 2018년을 올레tv의 해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