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은 오는 7월 고등지구에서 '성남 고등 유토피아' 상가를 공급한다.
상가가 들어서는 고등지구는 경기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에 총 56만9201㎡ 규모로 조성되는 택지지구다. 이 상가는 서울 강남과 판교신도시가 가깝고, 송파 문정지구와도 인접해 판교-고등-문정 첨단산업벨트의 중심 입지로 각광받고 있다고 반도건설 측은 설명했다.
성남 고등 유토피아는 경기 성남시 고등동 518-10 일원에 지식산업센터인 '고등지구 반도 아이비밸리' 지하 1층~지상 2층에 들어선다. '유토피아'는 반도건설이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에 이어 지난해 선보인 중간급 상업시설 브랜드로서,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점포 구성으로 젊은 수요층을 겨냥한 상가다.
실제로 지난해 5월 반도건설이 경기 안양에서 공급한 '안양 명학역 반도 유토피아' 상가는 1호선 명학역 역세권 스트리트 상가로 단기간 내 계약을 완료했다.
성남 고등 유토피아는 고등지구 내 3개 지식산업센터 근무자를 고정수요로 품고 있으며, 인근 주거단지를 비롯해, 제2·3판교테크노밸리(예정) 등 탄탄한 배후수요까지 갖췄다.
성남 고등 유토피아는 전면에 상적천이 위치해 있고, 주변에 근린공원, 대왕저수지, 신구식물원 등 그린 프리미엄을 살린 테라스 상가로 조성될 예정이다. 높은 층고 설계로 개방감을 확보하고, 넓은 주차공간을 제공해 방문객의 편의를 높여줄 계획이다.
이 상가는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와 함께 분양된다.고등지구 반도 아이비밸리는 지식산업센터 217실, 상업시설 103실로 조성된다.
반도 아이비밸리는 고등지구에 들어서는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다. 우수한 도로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어 전국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해 물류비를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퇴근이 용이하다. 반도건설은 옥상에 별도의 휴게공간을 마련하는 등 입주기업 내 근무자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반도유보라 아파트와 상업시설 카림애비뉴 등을 분양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용, 차별화된 브랜드 상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642 송파테라타워2 B동 1층(101호)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