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맥주’ KT위즈파크 야구장 전용 메뉴 눈길

2018-03-30 10:17
  • 글자크기 설정

응원으로 쉽게 출출해지는 야구팬 취향 저격

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 파파존스 KT위즈파크점 매장 전경[사진=파파존스 제공]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야구팬들의 마음이 불타오르고 있다. 야구장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각양각색 먹거리다. 특히 생맥주 한 잔과 즐기기 좋은 피자는 시즌 내내 인기 만점이다.
30일 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에 자리한 파파존스 KT위즈파크점은 라지 사이즈 피자와 맥주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파파존스 베스트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존스 페이버릿’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음료 2잔 혹은 맥주 1000㏄를 함께 구성해 KT위즈파크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았다.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 씬 피자와 맥주 2잔 세트도 있다.

이외에도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등 피자에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 메뉴는 응원으로 쉽게 출출해지는 야구팬들의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파파존스는 야구장 테라스석 응원객 대상으로 수퍼 파파스와 ‘스파이시 치킨 랜치’ 등 파파존스 인기 메뉴를 마음껏 즐기는 ‘파파존스 무한존’도 운영한다. 파파존스 무한존은 경기 시작 10분 전부터 6회까지 1회당 최대 피자 2조각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야구장은 스포츠와 즐길 거리, 먹을거리를 모두 아우르는 ‘스포테인먼트’의 대표적인 장소라 할 수 있다”며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 많은 야구팬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