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영화 소개 프로 ‘영화당’ 100회 방송 프로모션

2018-03-30 09: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B tv의 간판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이동진, 김중혁의 영화당’(이하 영화당) 100회 방송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소설가 김중혁이 진행하는 ‘영화당’은 단순히 신작 영화 위주로 소개에 그치는 타 프로그램과 달리, 매주 주제를 선정하고 이와 관련된 2~3가지 영화에 대해 심도 있게 토론하는 등 마니아층으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영화당’은 2016년 5월 시작해 매주 금요일 다양한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으며 30일 총 100회를 맞이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를 기념해 4월 5일까지 ‘영화당’ 100회 방송을 시청하고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 중 100명과 B tv에서 100회 방송 VOD를 시청하는 고객 중 100명 등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영화하면 B tv를 떠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익한 영화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영화 외에도 다양한 장르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영화당’은 B tv의 가이드채널인 1번과 50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영화·시리즈 메뉴 내 ‘테마로 보는 영화’를 통해 언제든지 VOD로도 볼 수 있다. 또한 B tv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SK브로드밴드의 SNS 채널인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