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푸즈, 그룹 ‘아이콘’ 모델로 롯데홈쇼핑 생방송

2018-03-29 14:52
  • 글자크기 설정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유통망 확대 본격 나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아이콘(위), YG푸즈 삼거리푸줏간 불고기 세트(아래) [사진=YG푸즈 제공]




YG엔터테인먼트의 외식·식품전문기업 YG푸즈가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YG푸즈는 29일 오후 10시 45분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돼지고기 전문점 ‘삼거리푸줏간’의 대표 메뉴 ‘삼거리 푸줏간 불고기세트’를 선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이 일일 홈쇼핑 모델로 아르바이트 출연해 시너지를 더한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YG푸즈가 TV홈쇼핑과 연예기획사, 예능 프로그램 등을 연계한 색다른 마케팅 시도다. 아이콘 멤버들의 홈쇼핑 참여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신규 프로그램 ‘아이콘 TV’ 촬영의 일환이다. YG푸즈는 사전 예약 또는 본 방송 구매자 추첨을 통해 아이콘 싸인 물품을 지원한다.

아이콘이 판매할 삼거리 푸줏간 불고기 세트는 지난 2월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후 방송 3회 동안 주문건수 1만 세트, 주문금액 6억원을 기록한 대박 상품이다.

노희영 YG푸즈 대표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HMR(가정간편식)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시장경쟁 또한 심화되고 있다. 앞으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상품개발뿐 아니라 한류 스타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색 마케팅을 시도해 국내외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