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미슐랭 망고플레이트, 서울맛집 200곳 소개

2018-02-12 11: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망고플래이트 제공]


맛집 검색 및 추천 서비스 망고플레이트는 유저들에게 주목 받았던 서울의 맛집 200곳을 소개하는 ‘2018 망고플레이트 서울맛집 200’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책에 수록된 맛집은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을 활용한 엄격한 절차를 통해 선별했다. 망고플레이트 유저들의 평점 4.0 이상인 곳, 유저들이 많이 방문한 곳, 유저들이 2017년 한 해 동안 리뷰를 많이 남긴 곳, 지점이 10개 미만인 곳이 최소 선정 기준이다.
망고플레이트는 20-30대 젊은 유저층이 두터워 이미 미디어나 인터넷에서 잘 알려진 곳들 외에도 평소 들어보지 못한 생소한 식당들도 소개하고 있다. 최근 젊은 층에서 떠오르는 맛집 뿐만 아니라 1년간 주목받은 맛집들을 보여주고 있어 현 서울의 외식 트렌드를 살펴 볼 수 있다.

망고플레이트 관계자는 "망고플레이트 홀릭과 유저들이 직접 방문해 생생하게 남긴 솔직한 구어체 리뷰가 그대로 담겨 독자들의 공감대와 몰입도를 높인다"며 "맛집의 구성은 음식 종류별로 분류돼 있고 각 맛집의 분위기, 이용팁, 추천 메뉴 등을 확인할 수 있어 편한 맛집 탐방을 도와주는 가이드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