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19일까지 자사 사회공헌 활동 BSR(CSR+bhc) 일환으로 ‘해바라기 봉사단 앤(&) 엔젤’ 2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 총 10명을 뽑는다.
BSR은 지난해 10월 bhc 해바라기 봉사단, bhc 엔젤 1기 모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bhc해바라기 봉사단은 대학생으로 구성한 청년 봉사단이다. bhc엔젤은 소비자 사연 모집을 통해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젝트다.
bhc치킨은 2기 모집을 기점으로 독자 운영했던 bhc 해바라기 봉사단과 bhc 엔젤을 함께 활동하도록 할 계획이다.
해당 기간 동안 해바라기 봉사단은 BSR 블로그를 통해 매달 개인 또는 팀별 활동 후기를 남긴다. 엔젤은 격월로 총 5회 활동한다. 신청 사연 중 진실성과 실현 가능성, 우선순위 등을 기준으로 소원을 선정해 이뤄준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활동비 전액은 본사에서 부담한다. 활동별 우수자를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수료자 전원에게 bhc 입사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hc BSR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한 홍보팀장은 “젊은 에너지로 지역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감동을 전했던 청년 봉사단이 영역을 확장해 bhc 엔젤 활동도 함께하게 됐다”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도전 정신과 리더십이 뛰어난 청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