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집사부일체 이승기 "1박2일과 동시간대 편성, 처음에 몰랐다"···"선의의 경쟁됟 것"

2018-01-05 12:02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승기가 5일 오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일요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승기가 자신의 첫 예능 출연작 '1박 2일'과 동시간대 편성된 '집사부일체'에서 경쟁하게 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승기는 5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집사부일체' 기자간담회에서 "'집사부일체'에서 처음 섭외가 들어왔을 때 1박 2일과 경쟁하는 것을 진짜 몰랐다"며 "1박 2일은 제가 예능을 시작했던 출발점이라 내게 갖는 의미가 각별하다. 프로그램 콘셉트가 각기 다르기 때문에 1박 2일과 좋은 선의의 경쟁이 될 것같다"고 말했다. 
그는 "나가서 어떤 예능 프로그램을 행해야하나 고민이 많았다"며 "순발력이 있는 것도 아니고 웃음코드가 많은 사람이 아니라 어떤 것을 나의 경쟁력으로 가져야할까 고민했는데 나의 가장 큰 장점은 남이 이야기할 때 공감하며 웃어줄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잘 할 수 있고 하고싶었던 집사부일체를 통해서 멤버들과 건강하고 의미있는 웃음을 전달해드리겠다"고 전했다. 

또 이승기는 '집사부일체'를 촬영하면서 예전에 하던 예능과는 방식이 굉장히 달라 당황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주제 자체가 우리들끼리 하는 예능이라기보다 사부를 만남으로써 그 사부의 하루 일과, 라이프 스타일을 겪으면서 그 안에서 궁극적으로 뭔가를 얻는게 목적"이라며 "중간에 게임이나 진행이 있는게 아니라 나 역시 고민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관찰 예능을 처음 하다보니 아직 익숙하지 않고 이게 과연 TV에 어떻게 나가고 방송이 될까 찍으면서도 고민이 많이 됐던 부분"이라며 "첫 회 모니터를 하고 이런 식으로 나가는구나 알기 시작했다. 맞춰 나가다 보면 우리만의 색깔이 나올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나는 예전에 예능하던 스타일이라 틈이 있으면 안되고 웃음이 끊임없이 있어야 한다는 강박을 갖고 있다"며 "근데 하다보니 사부님을 만났을 때 어색함과 시간이 지나면서 마지막에 집을 나올 때는 우리가 너무나도 달라져 있다. 그 과정을 보고 평가를 해줘도 좋지 않나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인생에 물음표가 가득한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마이웨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동거동락하며 깨달음 한 줄을 얻는 프로그램.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5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