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아르마니 컬렉션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꾸뛰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꾸뛰르 리미티드 에디션’(이하 ‘꾸뛰르 쿠션’) 은 기존 아르마니 투 고 쿠션에 새로운 디자인을 더해 탄생한 제품이다. 지난해 9월 공식 출시된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일명 ‘레드쿠션’으로 불리며 출시 5일 만에 완판됐었고, SNS에 ‘레드 센세이션’이라 불리면서 뷰티 업계의 레드 쿠션 미투 제품들의 등장으로 이어졌다.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꾸뛰르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 컬러인 핑크베이지(#2), 옐로베이지(#3) 두 가지 쉐이드로 출시되며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리지널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기존 4개 쉐이드 에서 어두운 쉐이드 2가지가 더해져 보다 완벽해진 총 6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지난해 아르마니 투 고 쿠션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오직 아르마니 뷰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인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만나보시기를 바란다”며 “패션계의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컬렉션 디자인을 쿠션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더불어, 다양한 쉐이드로 선택의 폭을 넓힌 업그레이드 아르마니 투 고 쿠션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