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개띠 해, 반려견 데리고 스타필드서 놀자

2018-01-03 14:54
  • 글자크기 설정

7일까지 신년 운세·강병인 작가 캘리그라피 등 진행

강아지 스티커 타투, 반려견 인증샷 이벤트도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점에서는 오는 7일까지 ‘황금개띠해’인 무술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사진=스타필드 제공]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점에서는 오는 7일까지 ‘황금개띠해’인 무술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3일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스타필드 방문 고객들의 한 해가 다복하기를 기원하며 국내 대표 캘리그라퍼 강병인 작가의 캘리그라피 이벤트와 신년 운세 이벤트 등을 연다.
드라마 <미생>, 제일제면소, 참이슬의 손글씨로 유명한 강병인 작가의 캘리그라피 강연 및 시연이 진행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5일, 스타필드 하남은 6일, 스타필드 고양은 7일에 각각 강병인 작가의 캘리그라피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황금개띠해를 맞아 고객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국내 쇼핑몰 중 유일하게 반려견과 함께 출입할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오는 2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반려견 동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매장에서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하남100명, 고양 300명)에게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겨울방학을 맞아 스타필드 고양에선 신기하고 재미있는 공연도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 중앙 아트리움의 ‘별별스테이지’에서는 투명인간 퍼포먼스, 액자마임, 무중력인간 퍼포먼스, 키즈매직 서커스, 아쿠아버블쇼 등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가 1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구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부장은 “황금개띠해를 맞아 반려동물로 친숙한 ‘개’를 주제로 한 이벤트 등 다양한 신년 기념 행사를 마련했다”며 “스타필드에서 기분 좋게 새해의 시작을 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