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교육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최근 진행된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교육(제2외국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이 느끼는 실질적인 브랜드 만족도를 조사해 각 분야별로 1위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시원스쿨은 그간 영어 외에도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독일어 등 다양한 제2외국어 학습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서비스로 제공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아 교육(제2외국어)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외국어 교육 분야에서 탄탄한 교수법과 노하우를 보유한 시원스쿨은 이를 발판 삼아 2014년 ‘시원스쿨 중국어’, 2015년 ‘시원스쿨 스페인어’와 ‘시원스쿨 일본어’, 2016년 ‘시원스쿨 베트남어’과 ‘시원스쿨 프랑스어’, 그리고 올해는 ‘시원스쿨 독일어’, ‘시원스쿨 러시아어’,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브랜드를 론칭했다.
시원스쿨 양홍걸 대표는 “우리의 비전은 외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목표한 만큼 회화 실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2외국어 학습자들이 편리한 방법으로 재미있게 외국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