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신곡 발표 앞두고 팬들 "새앨범 눈빠지게 기다림" 기대감 폭발

2017-11-29 15: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나얼 인스타그램]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의 신곡이 오늘(29일) 발표된다는 소식에 팬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새 앨범 눈빠지게 기다림(ki****)" "3시간 남짓 남았다~ 기대됨(si****)" "3시간 반 정도 남았다 ... 신곡... 당신은 귀를 정화해주시는 뮤지션이자 마음의 힐링을 주시는 분이세요(ou****)" "본인에게 떳떳한 음악.. 확고해서 좋네요 역시.. 그러니까 좋은 음악이 나오는 거겠죠(he****)" "나얼 노래는 믿고 듣는다!!!(av****)" "며칠 전부터 계속 기다렸다(김***)" "6시 칼같이 지켜서 들을 준비돼있다. 진짜 기다리느냐고 눈 빠지는 줄 알았다(vl*****)" "아싸!!나얼 앨범 드디어 오늘 나온다♥(cl*****)" 등 댓글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에 따르면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선공개 곡인 '기억의 빈자리'를 발표한다. 

'기억의 빈자리'는 2012년 발표한 '바람기억'과 싱글곡 '같은 시간 속의 너' 이후 5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소울 넘치는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나얼의 컴백 소식에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일본 신인배우 가라타 에리카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