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O’Pet)’이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인 2017 케이펫페어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한국펫사료협회의 주최로 열리는 사료, 수제간식, 의류, 가구 등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산업과 브랜드, 제품 등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다.
삼광글라스의 특화된 유리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펫팸족을 겨냥해 작년 6월 론칭한 친환경 반려동물전용 식기 브랜드 오펫의 전제품은 천연원료인 소다석회 유리 소재로 환경호르몬과 피부 알레르기 발생 우려가 없는 안전성과 깔끔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바닥면에는 밀림 방지 패드가 있어 편안한 섭취가 가능하고 분리 가능한 구조와 유리 소재로 세첵을 쉽게 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오펫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두 개 이상 구매 시 글라스락 크리스마스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서울우유 아이펫밀크, 하림펫부스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해 서로의 부스 방문을 인증하는 쿠폰 2장을 모아오면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룰렛 돌리기, 포토존, 설문이벤트 등을 실시해 오펫의 제품 및 글라스락 보틀, 스윙병, 머그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펫 부스는 일산 킨텍스 Q-05에 설치된다.
삼광글라스 오펫의 서정영 담당자는 “이번 케이펫페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펫 단독 부스를 위해 한정판 컬러 제품부터 각종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건강한 반려동물들의 삶을 기원하는 ‘오펫’의 이념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고객들과의 활발한 접점을 만들고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