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롱패딩 가격 싸면 뭐하나…중고사이트에서 최고 40만원에도 판매돼

2017-11-23 09:2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중고사이트 캡처]


평창 롱패딩의 메리트는 '상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다. 그런데 판매 수량이 적다보니 중고사이트에서는 이보다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23일 현재 중고사이트에 들어가 '평창 롱패딩'을 검색하면 900여개의 게시물이 나온다. 성인용뿐 아니라 아동용도 판매되고 있으며, 사이즈·색상별로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다. 
현재 중고사이트에서는 20만원대에 평창 롱패딩이 가장 많이 팔리고 있지만, 한 판매자가 40만원에 판매한다는 글을 올리자 네티즌들은 "40은 생각하고 올리는거임?" "이 가격이면 아웃도어 패딩 좋은거 삽니다" "무슨 생각으로 저 금액 올리는건지" 등 악플을 달았다. 현재 해당 상품은 판매완료된 상태다. 

이 밖에 사이즈 교환글은 물론 번호표 사진과 함께 '구매대행값이 포함돼있다'는 판매글이 올라오고 있다.

평창 롱패딩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거위털 충전재(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했지만 시중 롱패딩보다 절반가량 저렴한 가격과 한정 수량이라는 메리트 때문에 밤을 새가며 구매하려는 줄이 이어졌다. 

하지만 중고사이트에 정가보다 높게 판매되고 있어 가격 메리트는 무의미해지고 있다.

한편, 24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광복점 ▶대구점 ▶대전점 ▶창원점 ▶울산점 ▶광주점에서 살 수 있으며,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파주점 ▶동부산점, 롯데아울렛 ▶수원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0일에는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