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서프라이즈 791회, 원더우먼의 탄생-아돌프 히틀러와 점성술사

2017-11-19 06: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S홈페이지]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79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새로운 세계-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3년, 미 해군 전함에 올라타는 한 군인. 그런데 잠시 후, 전함이 굉음과 함께 눈부신 섬광에 휩싸이는데… 군인이 정신을 차렸을 때, 눈앞에는 처음 보는 세상에 펼쳐져 있었다. 새로운 세계에 다녀온 한 남자의 이야기!

2. 원더우먼의 탄생- 강철 사나이 슈퍼맨, 박쥐 인간 배트맨, 이들은 모두 나쁜 악당을 물리치는 슈퍼히어로인데… 그런데 이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1940년대, 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영웅이 세상에 등장한다. 원더우먼의 탄생, 그 비하인드 스토리!

3. 베를린의 영웅- 1948년 독일 베를린, 연합국 비행기 한 대가 상공에 나타난다. 이 비행기는 곧 마을을 향해 폭탄을 투하하는데… 그런데 뜻밖에도 이를 지켜보던 아이들은 폭탄을 피하기는커녕 오히려 폭탄이 떨어지는 곳으로 달리기 시작한다. 그 이유는?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히틀러의 점성술사- 1920년대 독일, 한 남자가 파티에서 만난 어느 신사와 인사를 나눈다. 그는 신사를 향해 ‘당신은 미래에 독일의 수장이 될 것’이라 말하는데… 신사는 바로 아돌프 히틀러로, 실제로 몇 년 뒤 그는 독일을 통치하게 된다. 히틀러와 그의 점성술사 이야기!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금지된 사랑- 세종 10년, 서로를 사랑한 죄로 형조에 끌려간 두 남녀, 그 사연은?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