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빼빼로데이, 살아 있는 빼빼로 '가든일' 보러 오세요

2017-11-09 08:30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 호텔앤드 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에 빼빼로가 산다. 살아 있는 빼빼로라고 불리는 ‘가든일’이 그 주인공이다.

‘가든일’은 모래 구멍 밖으로 몸을 내놓고 있는 모습이 마치 갈대나 풀잎이 흔들리는 것처럼 보여 정원(Garden)과 장어(eel)를 더해 가든일이라고 불린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11월 11일을 ‘가든일’의 날로 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63에서는 11월 11일 63종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11월 안으로 재방문 시 아쿠아플라넷63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보고 또 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쿠아플라넷63 내 핑크퐁 포토존에서 본인 얼굴이 나오게 촬영한 후 재방문 시 매표소에서 사진과 함께 구매 티켓을 인증하면 된다.

기프트숍에서는 ‘가든일’ 인형을 30% 할인 판매하고 아쿠아플라넷63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내부 카페에서 인증 시 ‘아메리카노 1+1’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11월 11일 당일 현장에서 연간이용권(9만원) 구매 시 11% 할인해주는 ‘그뤠잇 연간이용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자에 한하며 연간 평일 이용권 구매자는 해당되지 않는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연간이용권은 1년간 매일 1회 입장 가능하며 시크릿아쿠아 이용권 및 얼라이브 스타, 63ART 입장권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부대업장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현장 매표소에서 신한카드로 1인 대인기준 결제 시 동반인 1명 무료, 동반 2인까지 30% 할인하는 1+1 행사도 12월까지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