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요층 선호도가 높은 쾌적한 아파트 경기도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파크힐스 견본주택이 우리곁을 찾아온다.
이는 ㈜모아종합건설이 25일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쌍동리 252-7번지 일원에 광주 초월역모아미래도파크힐스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몰이에 나설 예정이기 때문.
이 단지는 실수요층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되는데 타입별로 3~4Bay와 판상형을 비롯해 일부세대는 타워형을 적용했다.
또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높이고자 다양한 주민공동 시설이 적용되는 데 먼저 입주민 자녀들의 학습여건을 최적화시키기 위해 단지 내 작은도서관을 마련한다.
여기에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도록 설계한 잔디마당과 어린이놀이터는 물론 골프 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등 다채로운 주민공동 시설도 마련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경강선 초월역세권을 통해 강남, 분당 등 인접해 있는 주요도심의 생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는데다 판교와 가까운 만큼 수도권 최대규모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상업시설은 물론 문화시설, 업무시설 등을 한곳에서 누릴 수 있는 초대형 복합시설 알파돔시티의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인근 백마산의 영구 조망과 함께 곤지암천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광주 초월역모아미래도파크힐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28-30에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