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안철수은퇴 발언에 安지지자들 뿔났다 "네가 뭔데 은퇴운운" 아고라 청원까지

2017-05-11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를 향해 은퇴 발언을 한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총괄본부장에 대한 안철수 지지자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안철수 후보의 지지자들은 "송영길이 뭔데 안철수 같은 분한테 은퇴해라 마라냐 너 같은 피라미가 감히 안철수님 이름을 거론하다니. 문 대통령님은 당장 송트남을 내쳐야 합니다(be****)" "송영길 네가 왜 안철수 은퇴를 논하는데? 불난 집에 기름 붓는 꼴이네 그냥 좀 놔두면 안 되니? 선택을 해도 안철수씨가 할 일이다. 은퇴 안하면 어쩔건데? 나서서 대통령 욕 먹이지 말고 설레발치지 마라(bb****)" "다음 아고라에 가면 송영길 안철수 은퇴하라고 한 발언에 대해 사과 청원이 있습니다. 안철수 지지자들은 모두 서명합시다(hr****)" "영길이 누군데 감히 안철수한테 은퇴하라야 너나 은퇴하시오(as****)" "송영길이 안철수 은퇴해야 국민의당과 연정해야 한다는 말이 실화냐? 벌써부터 편가르고 정치탄압 시작이냐? 안철수 지지자로써 문재인 대통령 성공을 기원했다만... 벌써부터 내 마음이 흔들린다(il****)" 등 댓글로 송영길 본부장의 발언을 비난했다.
앞서 9일 오마이TV 선거개표 방송 인터뷰에서 송영길 본부장은 '국민의당 운명'에 대한 질문에 "안철수 후보는 사실상 정계은퇴해야 하지 않겠나? 의원직도 사표를 냈고, 3등으로 졌는데 당연히 저 같으면 더이상 정치를 할 명분도 근거도 없다고 본다"고 말했다. 

현재 다음 아고라에서는 '민주당 송영길은 안철수 정계은퇴발언 사죄하라!'는 제목으로 청원 운동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