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문지현 웹툰 작가 초청 웹툰 세미나 개최

2017-04-17 11: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양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안양시(시장 이필운) 청년공간 에이큐브가 오는 22일 유명 웹툰 작가가 함께하는 웹툰 세미나를 지난달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한다.

이번 웹툰 세미나의 강연자는 ‘노네임드’, ‘꿈의 기업’으로 유명한 문지현 작가로 지난 2015년 ‘제2회 SF어워드’에서 만화 부문 대상(노네임드)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네이버 웹툰에‘꿈의 기업’을 연재 중이다.
이필운 시장은 “현직 웹툰 작가의 강연과 네트워킹을 통해 웹툰에 관심이 있는 청년, 일반인 등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유명한 현직 웹툰 작가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세미나인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웹툰 작가가 바라보는 웹툰 시장과 연재 노하우 그리고 질의응답 형식의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되며 청소년, 청년, 직장인, 웹툰 작가 지망생 등 웹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문의사항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에이큐브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안양시 청년공간 에이큐브는 웹툰 관련 콘텐츠 창작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올해 2월부터 ‘A-Toons’ 웹툰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웹툰 관련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