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

2017-04-14 09:2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한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13일 오후 3시부터 오픈 되었으며 이제 한게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소울워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한게임을 통해 게임에 처음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너스 카드키’와 ‘부활장치’, 스테미너를 회복시켜주는 ‘돗자리’ 등 다양한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 한다.

또한 5·10·25·55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카식 레코드’와 ‘계정창고 확장권’과 같은 푸짐한 캐쉬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가입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들에게 평일에 경험치 50%증가, 주말에는 경험치 뿐만 아니라 아이템 드랍률도 50%가 증가하는 스페셜 버프를 오는 20일까지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게임 플랫폼 ‘한게임’과의 이번 채널링 계약 체결로 ‘소울워커’가 더욱 활기차지기를 기대한다. 최고의 플레이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울워커의 한게임 채널링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http://soulworker.game.onstove.com/)와 채널링 이벤트 페이지(http://soulworker.hangame.com/Promotion/HanGameOp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