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사전 예약 접수

2017-04-06 15:4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웹젠은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웹젠은 이날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모집 사이트를 열고, 핵심콘텐츠인 ‘마갑기’의 주요 정보와 사전테스트 예정일을 공지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접수는 5월 시작되는 정식서비스 직전까지 계속되며,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오픈형 사전테스트 기간을 두고 서버안정성과 게임 접속환경 등에 대한 최종 점검을 진행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Full-3D’로 제작된 다수의 게임 내 ‘시네마틱 영상’과 거대 메카닉 탑승 장비인 ‘마갑기’를 전면에 내세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강조했다.

고화질의 게임 내 그래픽 구현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게임 배경 및 모든 요소들 역시 ‘Full-3D’로 제작됐으며, 마을은 물론 필드 및 던전 등 모든 장소에서 360도의 화면전환 시점 조작도 가능하다.

고화질의 시네마틱 영상들은 전란의 시기 가장 강력한 존재로 알려진 ‘드래곤 하트’의 조각을 찾기 위한 모험가들의 시대인 ‘아이언하트’에 대해 설명해 준다. 게임 내에서 주요 시점마다 등장해 이야기를 이끈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에서 캐릭터의 능력을 크게 올려주는 메카닉 탑승장비 ‘마갑기’를 다른 MMORPG들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내세웠다. ‘마갑기’는 캐릭터와 정신을 공감하는 전투기체로 사냥 및 전투 시 소환된 특정한 시간 동안 캐릭터의 능력을 강력히 상승시켜준다.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마갑기’는 사냥뿐 아니라 MMORPG의 주요 콘텐츠인 PvP (Player Versus Player), 실시간 진영전(RvR, Realm versus Realm) 등의 사용자 간 대결에서도 중요한 전략, 전술 콘텐츠로 활용된다.

웹젠은 작년 ‘지스타 2016’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페이퍼 크래프트로 제작한 3미터 높이의 ‘마갑기’를 재현해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오늘 공개된 홈페이지에서는 ‘크로노스’를 비롯한 여섯 가지의 ‘마갑기’에 대한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웹젠은 사전예약 접수에 맞춰 사전예약 참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과 ’5만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공식카페에 가입한 회원 수가 1만명, 3만명, 5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고급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회원들은 사전예약 모집 사이트에서 상점 출석 및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현물경품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300보석’, ‘보석 랜덤박스’ 등의 구매형 게임상품도 획득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