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몰, 바쁜 현대인 위한 1-Day 문화행사 진행

2017-04-04 08:34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파르나스몰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호텔전문기업인 파르나스호텔㈜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쇼핑몰 파르나스몰이 오는 13일 바쁜 현대인을 위한 문화행사 ‘PAR-T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4월 행사에서는 각종 SNS 및 TV 드라마, CF 에서 돌풍을 일으킨 ‘그림왕 양치기’ 양경수 작가의 스몰 토크쇼가 마련된다.

양 작가는 불교 미술 현대 작가에서부터, “그림왕 양치기의 내가아가”, “보람따위됐으니 야근수당주세요”, “실어증입니다, 일하기 싫어증” 등 풍자와 위트가 가미된 작품을 통해 직장인들의 애환과 스트레스를 유쾌하게 풍자하며 현대인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주준다.

이번 행사는 파르나스몰 센트럴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파르나스몰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4월 9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파르나스몰 관계자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잠깐의 휴식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직장인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연 및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경수 작가의 스몰 토크쇼 운영시간은 오는 13일 단 하루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며 사전응모를 통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총 20명 한해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한편, 오는 4월 20일에 진행되는 4월 두 번째 ‘PAR-T(파티)’에서는 SBS 동물농장 삽화작가 출신 조원경 강사의 특별한 1-Day 클래스가 진행 될 예정이다. “우리강아지, 내가 그려줄게”라는 주제로 반려견 인구 천만 시대를 맞아 나의 소중한 반려견을 위한 특별한 그림 그리기 행사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