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지난 28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최장 내달 26일까지 크게 4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에 따르면 우선 유저들이 캐시로만 구매했던 인기 아이템을 포인트 혹은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필수 아이템인 스킬 슬롯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PC방 혜택 일부를 자택에서도 누릴 수 있고, 마지막으로 신규·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각 이벤트별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그레이스의 비밀지갑’은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이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비밀지갑’을 통해 구매 후 30일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추가 포인트와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진 이벤트는 ‘패키지 한정판매’로 내달 10일까지 매일 20시부터 인기 아이템인 ‘실버볼’, ‘골드볼’, ‘셔플카드’ 패키지를 포인트로 한정수량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캐시로만 판매됐던 스페셜 캐릭터를 1회에 한해 무료로 생성할 수 있는 ‘스페셜 캐릭터 무료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버저비터’, ’너티키티’, ’우마왕’, ‘서유기’, ‘노블’, ‘블랙라이트닝’, ‘팀슬램’ 중 하나의 캐릭터를 택할 수 있다.
아울러 내달 26일까지 예정된 ‘프리미엄 PC방 스페셜 카드 대여’ 이벤트는 PC방 전용 스페셜 카드를 이벤트 기간 동안 자택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PC방 방문 없이 일부 혜택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3,6,9 이벤트’도 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신규 유저들에게는 게임에 접속 시 ‘더블업 스폰서 10일’을 지급하며 3회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올랜덤카드팩’을 10개 지급한다. 또한 60분을 접속하면 ‘VIP 30일’을 지급하고, 9회 승리 시 ‘실버볼’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복귀 유저들은 접속 만으로 ‘전설 랜덤카드’ 5장을 획득할 수 있고 30분 접속으로 ‘VIP 30일’을, 6회 플레이 시 ‘골드볼’ 10개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9회 승리시 ‘셔플카드’ 1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프리스타일2를 꾸준히 즐겨주시는 유저와 신규 혹은 복귀 유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통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프리스타일2의 재미를 보다 깊게 느껴주셨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