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웨딩샵 브라이덜 휘, '엘리자베스 스티븐 유릭 런칭 이벤트' 열어

2017-02-10 16:07
  • 글자크기 설정

수원웨딩샵 브라이덜휘가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바라이덜휘]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봄을 맞이하는 절기인 입춘이 지나자 예비 부부들은 결혼 준비로 바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 결혼식의 꽃이라 불리는 드레스는 신부들에게 있어 축복받는 순간을 빛내주는 중요한 것으로 자리 잡았다.

동향에 발 맞추어 수원웨딩컨설팅 샵 브라이덜 휘가 엘리자베스 웨딩드레스를 런칭해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브라이덜 휘의 수원 독점 런칭으로 웨딩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원 독점 런칭 기념 이벤트로 '엘리자베스 스티븐 유릭' 선택시 가봉스냅 무료 촬영권과 원장, 부원장급의 웨딩 메이크업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티븐 유릭은 국내에서 오직 엘리자베스에만 독점권이 있는 하이엔드 웨딩드레스 브랜드로 유명하다. 고가의 크리스탈 핸드메이드 비즈 장식과 자수장식으로 럭셔리한 무드를 뽐내는 스티븐 유릭은 연예인들도 많이 입는 드레스로 선택 받고 있다.

2017년 S/S시즌 웨딩드레스 트렌드로 핫한 셀러브리티들의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가 이목을 끄는 만큼 브라이덜 휘의 엘리자베스 스티븐 유릭 런칭은 예비 신부들 사이에서 귀추가 주목 될 것으로 전망된다.

브라이덜휘는 엘리자베스 웨딩드레스 외에도 켈리 손윤희, 브라이드 손윤희를 포함한 국내외 유명 웨딩 드레스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이 또한 브라이덜휘 수원 독점 계약으로 보유하고 있어 예비 신부들의 만족도가 높다는게 브라이덜휘 측의 설명이다.

한편, 수원웨딩샵 브라이덜휘는 웨딩컨설팅, 웨딩플래너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하며 예비 신랑, 신부의 조건에 맞춰 결혼준비에 필요한 혼수, 한복, 예물, 웨딩홀, 스드메 등을 토탈 컨설팅을 해주어 합리적인 제휴가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