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래퍼 이센스, 출소 후 최근 행보 담긴 리얼리티쇼 'I'm Good' 영상 공개

2017-02-01 00:00
  • 글자크기 설정

래퍼 이센스, 리얼리티쇼 'I'm Good' [사진=BANA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래퍼 이센스가 소속 돼 있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리얼리티쇼 ‘I`m Good(아임굿)’ 6화 ’손님’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30일 오후 공개된 ‘I`m Good’ 여섯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지난해 10월 3일 이센스의 출소 당일부터 최근 두문불출하며 자취를 감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그의 최근 행보들을 다루고 있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대마 흡연 혐의로 1년 6개월 만기 복역을 마치고 홍성교도소에서 출소한 이센스의 출소 당일의 모습을 비롯하여 그동안 어떤 매체에서도 공식적으로 다뤄지지 않았던 많은 이야기들을 영상에 담았다.

또 BANA 연말 파티에 깜짝 등장해 약 2년만에 팬들과 하나됐던 이센스의 출소 후 첫번째 공연의 열광적인 현장 분위기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이센스는 2015년 수감 중에 자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Anecdote’를 발매하며 2015년 한 해 동안 대중과 평단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앨범은 예약판매 개시 첫 주에 1만6000장의 판매고를 기록, 총 1만9000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힙합 앨범으로써는 최근 몇 년간 찾아볼 수 없었던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2015년 연말 거의 모든 평론 매체에서 올해의 앨범으로 ‘The Anecdote’를 손꼽은데 이어 2016년 2월에 열린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음반' '올해의 힙합음반' 두 개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출소 이후, 이센스는 지난 12월 31일 홍대에서 벌어진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의 연말 파티에 예고 없이 깜짝 등장해, 팬들앞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센스는 이날 현장에서 자신의 다음 앨범 제목이 ‘이방인’이라고 발표한 것에 이어, BANA에 새롭게 합류한 미국 최고의 힙합 레이블 TDE 소속 프로듀서 ‘디샌더스’와 작업한 신곡 ‘손님’의 데모 트랙을 발표하며 팬들로 하여금 그의 복귀를 기다리게 만들기도 했다.

현재, 그는 올해 발매 예정인 믹스테입, ‘이방인’을 작업 중이다.
 

[영상 출처 : BANA TV 공식 유튜브 채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