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비, 오늘(19일) 결혼…자필 편지 공개 "부족한 점 서로 채워갈 것"

2017-01-19 19:45
  • 글자크기 설정

오늘(19일) 결혼식을 올린 배우 김태희(왼쪽)과 정지훈[사진=루아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가수 비(정지훈)와 결혼한 배우 김태희가 팬들에게 자필 편지를 남겼다.

1월 19일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와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비와 김태희의 결혼 사진과 김태희의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김태희는 소속사를 통해 “우선, 갑작스런 소식에도 정말 많은 분께서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저희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긴 여정의 첫 날인 오늘, 그동안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팬 분들의 축복 속에 그 첫 걸음을 내딛고 싶다”고 전했다.

앞서 비와 김태희는 오늘(19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가회동 성당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지난 2011년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이로써 열애 5년여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오늘(19일) 결혼식을 올린 배우 김태희와 정지훈[사진=루아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음은 김태희의 자필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태희입니다.

우선, 갑작스런 소식에도 정말 많은 분께서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긴 여정의 첫 날인 오늘, 그동안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팬 분들의 축복 속에 그 첫 걸음을 내딛고 싶습니다.

서로를 위하고 존경하며 또 부족한 점은 서로 채워가며 열심히 살게요!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을 통해 배운 따뜻한 마음과 감동을 앞으로는 한 가정의 아내로서 그리고 더욱 성숙한 배우의 모습으로서 다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그리고 저의 반려자가 될 그 분에게도 든든하게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로서 한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웃을 일만 가득한 새해가 되길 기도할께요!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7. 1. 19 김태희 드림

김태희가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자필 편지[사진=루아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