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스마트러닝 앱으로 수강할 수 있는 잡코리아 스마트러닝 서비스는 다양한 주제의 전문강좌 1만여 건이 개설돼 있다. 각 전문강좌는 대학교수, 연구원, 산업별 전문가 등 국내 유수 강사진의 강의로, 10~20분의 동영상 클립으로 나뉘어 있어 이동 중이나 대기시간 등 짧은 자투리 시간에 집중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다.
또한 잡코리아에 이력서가 등록된 경우, 이력서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이력서에 등록한 직무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강좌를 추천 받을 수 있어 강좌 선택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로그인 후에는 학습 중인 과정, 추천과정, 관심카테고리의 과정 등 수강 중이거나 관심 있는 강좌를 한눈에 관리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현재 잡코리아 스마트러닝 서비스에 등록된 강좌는 경영일반 분야의 총 1376개 강좌와 IT, HR, 재무회계 등 직무별 역량개발을 위한 전문강좌 총 758개, 인문교양 분야의 127개 강좌와 어학(6170개), OA강좌(549개) 등으로 다양하다.
잡코리아 이재학 실장은 “일부러 시간을 내서 자기계발을 하러 다니기엔 너무 바쁜 현대인들에게, 모바일 스마트러닝은 최적화된 자기계발 플랫폼이다”며 “양질의 자기계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직무역량 강화부터 교양, 상식까지 지식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