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선보이는 '2016 쿠팡 트래블 어워즈'는 2016년 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쿠팡에서 판매한 여행 상품 중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쿠팡은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레저 입장권, 제주 입장권, 해외 입장권,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등 총 6개 부문의 판매 1위 상품을 뽑았다. 또한 각 부문별 베스트셀러 Top 3 및 인기 높았던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엄선해 함께 선보였다.
전체 1위는 레저 입장권 부문 1위를 차지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었다. 이 상품은 구매 즉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성별과 연령에 관계 없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쿠팡에서 에프터4 자유이용권 기준 1만800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개별로 별장형 공간을 제공하는 독채 펜션 '제주 통나무 파크펜션'은 원룸형부터 복층형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해 수요를 만족시키며 펜션∙캠핑 부문 1위에 올랐다. 쿠팡가는 주중 기준 4만9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 입장권 부문에서는 일본 여행 시 4G LTE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해주는 '일본 포켓 와이파이(Wi-Fi)'가,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부문에서는 전일정 리조트식 제공 등을 자랑하는 '괌 여행 상품'이 각 부문1위를 차지했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쿠팡은 지난 한 해 동안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믿을 수 있는 여행 상품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높아지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들을 통해 올해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