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6 트래블 어워즈 1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017-01-05 10:07
  • 글자크기 설정

쿠팡, ‘2016 쿠팡 트래블 어워즈’ 발표[사진= 쿠팡]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쿠팡이 '2016 쿠팡 트래블 어워즈(2016 Coupang Travel Awards)'를 통해 지난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베스트셀러 여행 상품들을 5일 공개했다.

31일까지 선보이는 '2016 쿠팡 트래블 어워즈'는 2016년 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쿠팡에서 판매한 여행 상품 중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쿠팡은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레저 입장권, 제주 입장권, 해외 입장권,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등 총 6개 부문의 판매 1위 상품을 뽑았다. 또한 각 부문별 베스트셀러 Top 3 및 인기 높았던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엄선해 함께 선보였다.

전체 1위는 레저 입장권 부문 1위를 차지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었다. 이 상품은 구매 즉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성별과 연령에 관계 없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쿠팡에서 에프터4 자유이용권 기준 1만800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호텔∙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한 '웰리힐리파크 리조트'는 객실과 식사, 리프트권, 리프트 및 렌탈 할인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쿠폰 한 장으로 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쿠팡가는 객실 등급과 인원에 따라 18만원대부터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개별로 별장형 공간을 제공하는 독채 펜션 '제주 통나무 파크펜션'은 원룸형부터 복층형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해 수요를 만족시키며 펜션∙캠핑 부문 1위에 올랐다. 쿠팡가는 주중 기준 4만9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 입장권 부문에서는 일본 여행 시 4G LTE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해주는 '일본 포켓 와이파이(Wi-Fi)'가,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부문에서는 전일정 리조트식 제공 등을 자랑하는 '괌 여행 상품'이 각 부문1위를 차지했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쿠팡은 지난 한 해 동안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믿을 수 있는 여행 상품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높아지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들을 통해 올해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