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스터’(감독 조의석·제작 영화사 집·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전 연령층 관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며 겨울 극장가를 점령한 ‘마스터’가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생생한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NG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는 물론, 한국 영화계 흥행 마스터들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애드리브 마스터 이병헌은 촬영 틈틈이 다양한 몸짓과 대사로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황에 따른 적재적소의 애드리브는 물론 망가짐도 마다치 않으며 캐릭터에 몰입한 이병헌의 모습은 연기 마스터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윙크를 하고 춤을 추는 김우빈의 모습은 예측불허 능청스러운 매력을 가진 ‘박장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웃음과 에너지 넘치는 한국 영화계 마스터들의 시너지로 완성된 영화 ‘마스터’는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사기 사건이라는 현실감 있는 소재와 매력적인 캐릭터, 치밀한 추격전으로 호평 받고 있는 영화 ‘마스터’. 나쁜 놈, 그 뒤에 숨은 더 나쁜 놈들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끝까지 쫓는 과정을 통해 동시대와 맞닿은 통쾌한 대리만족과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전하는 것은 물론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그리고 엄지원, 오달수, 진경까지 최고 배우들의 완벽한 시너지,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치밀한 연출력이 더해진 영화 ‘마스터’는 뜨거운 입소문 속 거센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