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임팔라 고객 초청 성시경과 함께하는 콘서트 개최

2016-12-18 09:25
  • 글자크기 설정

쉐보레가 지난 16일 오후 서울 여의도 마린 아일랜드에 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 120여명을 초청, 유명 뮤지션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Impala Love Concert)’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사진=한국GM]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쉐보레가 지난 16일 오후 서울 여의도 마린 아일랜드에 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 120여명을 초청, 유명 뮤지션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Impala Love Concert)’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고품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Impala Premium Care)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음악과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하는 품격 높은 만찬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전에 참가자들이 보내온 임팔라와 함께한 특별한 추억들이 소개되며 참석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받았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올해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음악, 스포츠, 자연 등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다”며, “이번에 마련된 고품격 음악 콘서트는,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하는 요리 이벤트, 고품격 골프 대회 및 낙농 체험 이벤트 등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다채롭고 흥미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제공하는 등 임팔라 고객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 있다.

임팔라는 풀사이즈 대형 세단의 웅장한 스타일과 동급 최고 성능의 파워트레인이 뿜어내는 파워풀한 주행성능, 전방위 첨단 기술의 360도 세이프티 시스템으로 무장, 지난해 출시된 이래 고객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연말까지 임팔라를 구입하는 고객은 쉐보레 할인혜택 및 정부의 노후경유차 대상 개소세 감면 혜택을 포함, 최대 364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