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지니뮤직과 함께한 ‘한신영상광고제’ 성료

2016-11-28 11:35
  • 글자크기 설정

수상자들이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한신대 제공]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한신대학교는 지난 24일 송암관 유사홀에서 ‘지니뮤직공모전-with 한신영상광고제’ 본선 대회 및 시상식을 열었다.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가 주관한 이번 공모전은 전국 고·학생들이 참가하는 영상광고 경연의 장으로, 학생들 스스로가 행사의 모든 기획 진행을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올해는 (주)KT뮤직이 서비스 중인 ‘지니뮤직’의 브랜딩 전략 방안을 주제로 공모를 실시했으며 대학생 기획서 부문 5팀, 대학생 UCC 부문 5팀, 고등학생 UCC 부문 5팀 총 15팀이 본선에 올랐다.

본선 대회는 1부 고등학생 UCC 부문 발표, 2부 한신영상제, 3부 대학생 UCC&기획서 부문 발표, 4부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최우수상은 △대학생 기획서 부문 ‘얘니? 쟤니? 지니!’팀 △대학생 UCC 부문 ‘진희어스’팀 △고등학생 UCC 부문 ‘이투앙투’팀이 수상했다.

이번 광고제에 참가한 한세준 군(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13학번)은 “대학생 기획 부문에 참가하면서 기획서 작성 및 제품 분석 등 다양한 공부를 할 수 있었다”며 “예비 광고인으로써 좋은 경험을 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채희상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장은 “매년 우수한 작품들이 본선에 올라 대회 수준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내년 한신영상광고제에서도 젊고 참신한 작품들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