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솔로 싱글 'You o'clock', 23일 발표…타이틀곡 '겨울 너야'로 감성 자극 예고

2016-11-23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메인 보컬 제아가 따뜻한 위로가 되어줄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다.

23일 0시 공개되는 제아의 솔로 싱글 ‘유어클락(You o’clock)’에는 타이틀곡 ‘겨울 너야’와 싱글 타이틀과 동명의 수록곡 ‘You o’clock’ 등 제아표 감성 발라드 두 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겨울 너야’는 피아노 선율과 제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소울 기반의 발라드로, 제아와 Postino(포스티노)가 작곡하고 미성이 작사했다.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옛 연인과의 추억을 담은 서정적인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수록곡 ‘You o’clock’은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쓰고, 제아와 싱어송라이터 조커가 힘을 합쳐 그루브감 있는 네오 소울 장르의 발라드 곡을 만들었다. 가장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담담하게 담아낸 가사가 더욱 아련하게 느껴진다.

앞서 지난 20일과 21일 브아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각각 ‘You o’clock’과 ‘겨울 너야’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갈대밭을 배경으로 한 ‘You o’clock’과 쓸쓸함과 따뜻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겨울 너야’ 티저 영상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제아는 23일 솔로 신곡을 발표하는 데 이어 오는 26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데뷔 후 첫 솔로 소극장 공연 ‘나란히, 마주보고’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신곡 첫 라이브 무대는 물론, 싱어송라이터 조커와 함께 감성적인 듀엣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브아걸 및 솔로 활동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준 제아는 앞으로도 그녀만의 색깔을 담은 자작곡과 공연 등을 통해 여성 발라드 가수로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