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수능 혜택 ‘band YT 요금제’...6개월간 데이터 자유롭게 이용

2016-11-17 12:5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SK텔레콤은 수학능력시험에 맞춰 ‘band YT 요금제’ 파격 혜택에 나선다.

SK텔레콤은 17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band YT요금제로 신규 가입(번호이동 포함) △기기 변경 △요금제 변경하는 18~20세(1997~99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간 데이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 프로모션을 펼친다.

SK텔레콤은 프로모션 대상 고객이 ‘band YT 1G·3G·7G·퍼펙트’ 등 4종을 선택하는 경우 데이터 무제한 혜택(일 2GB 이후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을 제공한다. 또한 ‘band YT 세이브’를 선택하는 경우 기본 데이터를 1GB로 2배 확대 제공한다.

예컨대 선택약정할인으로 ‘band YT 1G’에 가입한 고객은 월 3만3600원에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며 △벅스 익스트리밍 50% 할인 △T페이 결제시 파리바게뜨 2배 할인 등 기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고객은 요금제 가입 후 6개월간 데이터 확대 혜택을 제공 받으며, 프로모션 신청을 위해 수능시험표 등 별도 증빙을 제출할 필요는 없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수능을 끝낸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데이터 혜택을 준비했다”며 “프로게임단 T1 기념품 등 방문 대리점별로 다양한 수능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