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지스타 간접 참가, 콘솔게임 소니 부스통해 공개

2016-11-01 10:59
  • 글자크기 설정

자사 개발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지스타 소니 전시관서 체험존 선봬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이미지.[사진= 네오위즈]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가 지스타 불참에도 불구, 자사가 개발한 콘솔 게임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부스를 통해 간접적으로 참가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가 개발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17~20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6’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PlayStation®4(PS4™)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디제이맥스의 새로운 시리즈로 행사 기간 동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마련한 부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곳에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고, 18~19일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시연곡을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 모드’를 체험할 수 있고, 디제이맥스 시리즈 최초로 시도되는 2인 플레이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2인 플레이 시 같은 곡을 플레이 하더라도 버튼 모드와 난이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춰 선호하는 버튼 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지스타에서 공개되는 시연곡은 ‘바람에게 부탁해’, ‘레이디메이드 스타(Ladymade Star)’ 등 기존 시리즈에 수록되었던 10곡과 새롭게 공개되는 3곡 등 총 13곡이다.

이와 함께 지스타 기간 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발매 시기 및 가격, 구체적인 스펙에 대해서도 발표될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시리즈는 PlayStation®Portable(PSP®), PlayStation®Vita(PS Vita), 아케이드 버전 등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리듬 게임이다. PSP® 버전은 2006년 1편을 선보인 이후 총 5편의 신작을 출시하며 국내 개발 타이틀 중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