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4덕’ 갖춘 인재 찾는다…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2016-10-07 10:44
  • 글자크기 설정

넷마블 '2016 하반기 공채실시' 이미지.[사진= 넷마블]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2016년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퍼블리싱을 책임지는 넷마블게임즈 △’몬스터 길들이기’를 시작으로 국내 모바일 RPG 시장을 이끌고 있는 넷마블몬스터 △스포츠 게임 명가 넷마블앤파크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개발사 넷마블엔투 등 넷마블컴퍼니 4개사가 참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데이터분석 등이다. 게임제작 부문은 기획, 프로그램, 그래픽디자인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해 모집하고, 사업PM을 채용하는 사업부문은 국내 전문 인재와 더불어 글로벌 인재도 선발할 계획이다. 또 소프트웨어개발과 데이터분석에서도 전문지식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한다.

넷마블은 이번 하반기 공채의 채용키워드로 ‘4덕(德)’을 제시했다. 넷마블은 무조건 플레이 해보고 나만의 별점을 줄 수 있는 ‘게임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고민하고 도전하는 ‘열정덕’,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협업하는 것이 즐거운 ‘소통덕’, 어려움이 닥쳐도 기회로 여길 수 있는 ‘긍정덕’ 등 총 4가지의 인재상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전현정 넷마블 인사실장은 “넷마블은 무엇보다 게임에 대한 도전과 열정이 가득하며 뭐든 하고 싶어하고 일을 만들어서 하는 하고잡이형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며 “국내외에서 인정한 개발력과 운영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메이저 게임회사로 향하고 있는 넷마블행 열차에 많은 탑승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채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가능 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