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 그랜드 오스티엄과 구월1동 통장협의회는 남동구 내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총 300인분의 식사가 준비되어 진행되었으며 어르신들을 위한 식재료 준비 및 조리는 오스티엄 오스파(OSFA)조리연구소 셰프들이 직접 조리하여 제공했다.
그랜드 오스티엄의 김민경 이사는 “인천에 계시는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그랜드 오스티엄이 되도록 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오는 CMCC(콜라보 마이스 컨벤션 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열린 행사이기도 하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인천 부평, 주안, 송도 지역을 비롯해 부천, 시흥, 김포 고객들의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2016년 12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그랜드 오스티엄과 구월1동 통장협의회는 이날 행사 후 구월 1동 주민을 위한 뜻깊은 협약식도 함께 진행하였다. 앞으로 구월1동 통장협의회의 소속된 주민들은 다양한 혜택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오스티엄은 하우스 본 오스티엄(신사동웨딩홀),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역삼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인천웨딩홀), 퀸즈 오스티엘(마포웨딩홀), 키즈파티 브랜드 벨라오스틴 광명(광명돌잔치), 벨라오스틴 인천(인천돌잔치), 벨라오스틴 신촌(마포돌잔치)을 운영하며 신개념 웨딩&파티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벤처기업이다.